린츠

12월 11일 루도고레츠 린츠 유로파리그분석

12월 11일 루도고레츠 린츠 유로파리그분석

12월 11일 루도고레츠 린츠 유로파리그분석

린츠

지난 시즌 유로파리그 32강에 올랐던 루도고레츠는 J조에서 5전 전패를 기록하며 일찌감치 탈락이 확정됐다. 5경기 6득점 16실점으로 수비가 무너지면서 무기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FW 이기니오,완델손이 부상으로 빠진 공백을 드러내며 주포 FW 케세후가 전방에서 고전하고 있다는 것도 아쉽다. 다만 홈에서 연달아 경기를 치르고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인 만큼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한 의욕을 기대해볼 수 있을 듯.

원정에 나서는 라스크 린츠. 토트넘과의 홈경기에서 극적인 3-3 무승부를 기록하며 승점차를 3점으로 유지했지만 상대전적 열세로 최종전에서 승리하더라도 탈락이 확정됐다. FW 카라모코,라구즈 MF 발리치,그르기치 DF 필리포비치 등 부상자들의 공백이 여전한 가운데 주말 잘츠부르크와의 중요한 일전을 앞두고 있다는 것이 중요한 변수.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는 만큼 이미 탈락이 확정된 유로파리그보다 잘츠부르크와의 경기에 초점을 맞출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루도고레츠가 5패로 탈락이 확정된 상황이지만 홈에서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한 의지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 라스크 린츠가 탈락이 확정된 가운데 주말 잘츠부르크와의 중요한 리그 일정을 앞두고 있는 만큼 루도고레츠가 홈에서 승리와 함께 조별리그를 마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핸디캡: 홈팀 루도고레츠가 5경기 모두 패배를 당하며 조별리그에서 무기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탈락이 확정된 라스크 린츠의 주말 경기 일정을 고려하면 홈팀이 +1 핸디캡은 충분히 지켜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언더오버: 아직 승리가 없는 루도고레츠가 홈에서 치르는 최종전에 의욕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는 점. 주말 잘츠부르크전에 대비해야 하는 라스크 린츠의 상황을 고려하면 2.5 기준 오버를 예상한다.

일반: 루도고레츠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토토헤븐 유로파리그분석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