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가

12월 11일 브라가 조랴루한스크 유로파리그분석

12월 11일 브라가 조랴루한스크 유로파리그분석

12월 11일 브라가 조랴루한스크 유로파리그분석

브라가

AEK 아테네와의 원정경기에서 4-2로 대승을 거둔 브라가. 승점 10점으로 조 2위를 유지하며 32강 진출에 성공했다. 더불어 1위 레스터시티가 조랴 루한스크에 패하면서 최종전 결과에 따라 조 1위로 올라설 수 있는 가능성이 생겼다. 리그 벨레넨세스와의 경기 패배로 최근 무패행진을 마감하기는 했지만 FW 폰테 DF 모우라의 부상 공백에 DF 에스가이오가 징계로 빠지는 것 외에 별다른 전력누수는 없는 만큼 유로파리그에서 보여주고 있는 활발한 공격력을 앞세워 조 1위 동기부여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조랴 루한스크. 홈에서 레스터시티를 1-0으로 꺾는 이변을 일으키면서 승점 6점으로 조 3위로 올라섰다. 다만 2위 브라가와는 승점 4점차로 최종전에서 승리하더라도 32강 진출은 이미 좌절된 상황. 최근 공식전 4연승에 4경기 1실점만 내줄 정도로 공수에서 안정감을 보여주기 시작했다는 것은 고무적이나 탈락 확정으로 브라가 원정에 대한 동기부여가 떨어질 수밖에 없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이다.

브라가의 조 1위 가능성이 남아있다는 점. 조랴 루한스크의 탈락이 이미 확정된 상태라는 것을 고려하면 동기부여가 있는 브라가의 무난한 승리를 예상한다.

핸디캡: 원정에 나서는 조랴 루한스크가 탈락 확정으로 별다른 동기부여가 없다는 점에서 아무래도 홈 이점이 있는 브라가의 무난한 승리가 예상되는 만큼 -1 핸디캡 극복도 가능해 보인다.

언더오버: 조 1위를 노리는 브라가의 동기부여가 다소 일방적인 승부로 이어질 수 있는 만큼 2.5 기준 오버를 예상한다.

일반: 브라가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토토헤븐 유로파리그분석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