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인트호번

12월 11일 에인트호번 오모니아 유로파리그분석

12월 11일 에인트호번 오모니아 유로파리그분석

12월 11일 에인트호번 오모니아 유로파리그분석

에인트호번

그라나다 원정에서 1-0으로 승리한 PSV. 승점 9점으로 3위 PAOK와의 승점차를 4점으로 벌리면서 32강 진출을 확정했다. 최종전에서 승리하고 그라나다가 승리하지 못할 경우 조 1위로 32강에 진출할 수 있는 만큼 최종전에 대한 동기부여도 충분한 상황. FW 로메로 MF 토마스,반 힌켈,구티에레즈 DF 오비스포의 부상 공백에 FW 자하비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하다는 것은 아쉬운 부분이지만 유로파리그에 로테이션 없이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건다.

원정에 나서는 오모니아 니코시아. 홈에서 PAOK를 잡는 이변을 일으키며 5경기만에 첫 승을 따냈다. PAOK의 32강 진출 희망을 앗아간 가운데 주말 아포엘과의 라이벌전에서 3-0 대승을 거두며 기세가 올랐다는 것도 고무적. 다만 아포엘과의 라이벌전을 치르고 이틀밖에 휴식하지 못했다는 점. FW 두리스,세네,아산테 등 공격수들이 이번 시즌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PSV와의 전력 차이를 드러낼 수 있다는 것이 우려된다.

PSV가 조 1위의 가능성이 있다는 점. 유로파리그에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하고 있는 만큼 탈락이 확정된 오모니아 니코시아 상대로 무난한 승리를 예상한다.

핸디캡: 오모니아 니코시아가 수비에서 만만치 않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탈락이 확정된 상황에서 치르는 원정경기라는 점에서 홈팀 PSV의 -1 핸디캡 극복을 예상한다. 다만 -2.5 핸디캡은 오모니아의 수비적인 경기운영을 고려하면 쉽지 않아 보인다.

언더오버: PSV가 조 1위를 노리고 있는 가운데 여전히 부상자들로 인한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은 상태라는 점. 오모니아의 수비적인 팀 컬러를 고려하면 3.5 기준의 경우 언더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PSV 승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추천),-2.5 핸디캡 패
언더오버: 3.5 기준 언더

토토헤븐 유로파리그분석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