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트

12월 11일 호펜하임 헨트 유로파리그분석

12월 11일 호펜하임 헨트 유로파리그분석

12월 11일 호펜하임 헨트 유로파리그분석

헨트

아우크스부르크를 3-1로 꺾고 마침내 리그 무승의 늪에서 벗어난 호펜하임. 주말에는 레버쿠젠과의 리그 원정경기를 앞두고 있다. 4승1무로 최종전에 상관없이 조 1위를 확정한 만큼 힘을 빼고 나올 가능성이 높은 가운데 FW 벨포딜,아다미안 MF 라센 DF 휘브네르,비차크치치,스타필리디스,카데라벡 등의 공백이 여전하고 DF 보가르데의 출전정지로 인한 결장 소식이 있다는 점이 우려되는 부분이다.

원정에 나서는 헨트. 홈에서 리베레츠에 패하며 5전 전패로 최악의 성적을 기록하며 조별리그 탈락이 확정됐다. 리그에서도 최근 2연패에 빠지는 등 리그 13위까지 추락하며 부진의 늪에서 허덕이고 있는 모습. MF 데 브루윈 DF 플라스툰의 부상 공백에 주포 FW 데이비드가 이적한 여파를 드러내며 이번 시즌 공격력에 문제를 드러내고 있다. 주포 FW 야렘추크가 복귀하기는 했지만 리그에서의 부진이 심각하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이다.

리그에서 마침내 승리를 거둔 호펜하임. 조 1위가 확정된 만큼 유로파리그에는 로테이션을 가동할 것으로 보인다. 다만 조 최하위 헨트가 공식전 4연패에 빠질 정도로 이번 시즌 부진이 심각하다는 점에서 그래도 홈팀 호펜하임의 우세를 전망한다.

핸디캡: 호펜하임이 조 1위 확정에 로테이션 가동으로 100% 경기력을 기대하기 어렵다는 점에서 홈팀 기준 -1 핸디캡, -2.5 핸디캡은 각각 무승부 혹은 패배를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호펜하임이 조 1위 확정으로 인해 이번 경기에 로테이션을 가동하며 무리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은 만큼 3.5 기준 언더를 예상한다.

일반: 호펜하임 승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2.5 핸디캡 패
언더오버: 3.5 기준 언더 (추천)

토토헤븐 유로파리그분석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