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12월 9일 KB스타즈 신한은행 WKBL농구분석

신한은행

KB스타즈와 신한은행이 1승을 놓고 맞대결을 펼친다. KB스타즈는 리그 2위로 밀려났다. 반드시 잡아야 했던 우리은행을 상대로 힘 한 번 써보지 못한 채 완패했다. 안덕수 감독은 이후 훈련량을 더 늘렸다는 후문. 63-83으로 대ㅍ한 후 다행히 4을 온전히 쉰 만큼 패배에 대한 아픔과 체력은 완벽히 회복한 상황. 신한은행을 상대로도 늘 강했다. 최근 14번의 맞대결에서 총 12승을 따냈다. 우리은행을 상대로 패하기 전까지 7연승을 내달렸고 그 과정에서 KB스타즈 스스로 욕심을 냈던 부분이 적지 안았던 만큼 도리어 우리은행 전 패배는 한 템포 쉬어갈 수 있는 지점이기도 했다. 별다른 나쁜 이슈는 없다.

신한은행은 BNK썸을 상대로 승리를 따냈다. 3연패 탈출. 전반에만 47점을 뽑아내는 활발한 공격력이 돋보였다. 3점을 총 10개나 터뜨린 가운데 리바운드도 무려 49개나 걷어냈다. 모든 게 완벽하게 돌아갔던 경기. 김수연이 인사이드를 잘 지킨 가운데 김단비, 김아름, 이경은, 한채진 등 다른 국내선수들의 경기력도 훌륭했다. 다만, 정상일 감독은 이 경기보다 향후 일정을 더 신경쓰겠다는 의중을 내비쳤다. 승산없는 경기는 과감하게 버리겠다는 계획. 그도 그럴 것이 KB스타즈의 높이에 대응할 만한 힘이 없는 데다 주전들에 대한 의존도는 리그에서 가장 높다고 볼 수 있다.

비공식 루트로 알아낸 정보이긴 하지만 신한은행은 이 경기에 괜스레 힘을 쏟지 않기로 결정했다. 주력선수들을 모조리 빼진 않겠지만 스스로 힘을 빼고 나설 가능성이 높다. KB스타즈의 시원한 대승과 언더를 추천한다.

KB스타즈 승
핸디 승

토토헤븐 WKBL농구분석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